KB국민카드는 ‘이지(Easy) 카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이 방영 49일 만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이지(Easy) 카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이 방영 49일 만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이지(Easy) 카드 시리즈’ 광고 캠페인이 방영 49일 만에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5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로써 KB국민카드는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캠페인에 이어 올해 선 보인 2개 광고 캠페인이 모두 SNS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광고는 쉽고 편리하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지 온(Easy On) △이지 픽(Easy Pick) △이지 플라이(Easy Fly) △이지 오토(Easy Auto) 등 ‘이지 카드 시리즈’ 4개 상품의 특징을 영상과 메시지를 통해 직관적으로 인지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기운 기자 energykim@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