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군생활 중 꿈꿔온 버킷리스트를 들어줘' 이벤트가 시행 2주만에 응모자 2만 5000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군생활 중 꿈꿔온 버킷리스트를 들어줘' 이벤트가 시행 2주만에 응모자 2만 5000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군생활 중 꿈꿔온 버킷리스트를 들어줘' 이벤트가 시행 2주만에 응모자 2만 5000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장병 사기진작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똑똑 앱을 통해 장병 본인이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하거나, 장병 지인(가족, 친구 등)이 장병에게 선물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 후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본 이벤트는 현재 시즌2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시즌3가 종료되는 내달 13일 이후 장병의 소속 부대로 당첨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 장병을 대상으로 리브똑똑을 이용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운 기자 energykim@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