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다니면서 수집한 잘풀리는집 관련 제품, 광고, SNS계정 등을 찾아 캡쳐하거나 촬영한 이미지로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잘풀리는집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란에 자세히 안내돼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BBQ 후라이드 치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등 총 250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래생활㈜ 관계자는 “잘풀리는집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재미 제공은 물론 브랜드 인지도 상승도 기대한다”며 “화장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화장지를 구매할 때, 잘풀리는집 화장지를 선택하는데 기여하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운 기자 energykim@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