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윤희섭 기자]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은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한 달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평균만족도는 동부 98.8%, 서부 97.2%로 나타났다. 이번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조사는 △접근용이성 △신속정확성 등 7개 항목에 대해 현장 및 온라인 설문조사로 실시됐다.
조사 결과 지난해 하반기 대비 평균만족도는 각각 0.1%, 0.3%p 상승했다. 동·서부교육지원청은 민원인과의 소통, 친절 응대에 노력한 점이 만족도 평가에 반영된 것으로 판단했다.
동부교육지원청 조승식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미흡한 점은 개선하고 우수한 점은 발전시켜 고객 감동의 행정 실현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윤희섭 기자 aesup@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