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세일정리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지역 유통업계가 결혼 시즌을 앞두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예비부부 공략에 나선다.

△백화점 세이=백화점세이가 세이투 개점 18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다채로운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브랜드 합산 20/40/60/100/200만원 이상 세이 제휴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2/3/5/10만원을 증정하는 상품권 사은행사를 18일까지 진행한다. 또 스포츠·유니섹스 캐주얼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기간 중 층 내 브랜드 합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로 세이투 지하 1층 유니섹스 캐주얼 매장과 세이투 2층 스포츠 매장에서 사은행사에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나이키' 신상/이월 상품 운동화 30~20% 특가전을 오는 22일까지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특설행사장에서는 '크록스' 여름 신상/이월 상품 50~20% 특집전이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위한 쇼핑찬스를 제공한다. 지하 1층 가정생활관 이벤트홀 및 본매장에서는 '프리미엄 가구전'이 열려 시몬스(킹침대), 체리쉬(리클라이너 4인 소파), 디자인벤처스(와이드 체스트)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WMF 진열상품전'이 진행돼 갈라양수냄비, 스티머, 퍼펙트 압력솥을 60~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골든듀 남·여 반지, 태그호이어와 론진 시계 등의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 층별 핫 쇼핑찬스도 펼쳐진다.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18일까지 '마크제이콥스&티르리르' 50~70% 할인 행사와 '샘소나이트 50%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는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갤러리아웨딩페어'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웨딩 페어 기간 동안 11층 카드센터에서 웨딩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고 응모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인기가전 3종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카드는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청첩장을 지참하면 현장에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적립기간은 회원 가입 후 6개월 동안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주말 동안 층별 행사장에서도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2층 명품 매장에서는 '겐조, 에스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소니아 리키엘' 등의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해외 명품 럭셔리 페어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