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수섭 기자] 오는 20일 오후 3시 서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는 김미경 스타강사를 초청해 제67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나를 지독히 사랑하는 법, 인생미(美)답'이라는 주제로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방법과 꿈을 지키며 행복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한 강사 나름의 생각과 인생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김미경 강사는 KBS 여유만만, 아침마당, MBC 희망특강 '파랑새', tvN 김미경 쇼, 프리미엄 특강쇼 '어쩌다 어른' 등 많은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꿈, 연애, 경제문제, 스피치, 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강의로 많은 청중들로부터 큰 공감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강사이다. 주요 저서로는 △엄마의 자존감 공부 △김미경의 인생미(美)답 △살아있는 뜨거움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드림온 △언니의 독설 등이 있다.

서산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무료입장 가능하며, 서용율과 알프스 친구들의 시원한 식전공연을 통해 아카데미의 즐거움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맹정호 시장은 “이번 강연이 일상생활에 지친 시민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소중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인생의 아름다운 답을 찾아가는 힐링의 시간에 많은 시민들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산=이수섭 기자 ls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