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로 발길이 향하는 고객을 끌기 위해 무더위를 겨냥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는 폭염에 시원한 백화점을 찾아 백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단일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갤러리아카드, 멤버십 카드로 구매 시 바디워시(3종)를, 5층 유아동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휴대용 선풍기를 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9~11일까지 각 3층 사은품 데스크와 5층 서비스 카운터에서 증정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바바라 균일가전이 진행돼 플랫슈즈, 샌들을 각 5만 9000원에 판매한다. 3층 행사장에서는 비꼴리끄, 쉬즈미스 이월상품전, 4층 러닝셔츠 매장에서는 30% 시즌오프가 열린다. 5층 행사장에서 신영와코루 특집전이 펼쳐져 다양한 란제리 상품을 판매한다. 6층 행사장에서는 빈폴, 올젠 시즌오프 특집전이 열린다.

△백화점 세이=백화점세이는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집행사를 준비했다.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클라이드.n’, ‘프로젝트M’ 여름 인기상품 최대 70% 특집전이 9~15일에 펼쳐진다. 같은 행사장에서 ‘와구’ 이너웨어 80% 특집전도 함께 열린다.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크록스’ 신상/이월 50~20% 특가전을 준비했다. 본관 2층 행사장에서는 ‘쥬시쥬디’, ‘메종블랑쉬’ 역시즌 이월상품 70~40% 특집전이 펼쳐진다. 본관 4층 남성 브랜드들이 리뉴얼 오픈한다. '올젠’, ‘웰메이드’, ‘프랑코페라로’, ‘닥스넥타이’ 등이 해당하며 오픈을 기념해 9~11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LIFE STYLE HOME FAIR'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마련해 주말 쇼핑 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 오는 14일까지 '와코루 란제리 특집전'이 펼쳐진다. 브래지어와 팬티를 각 3만원과 9000원에 남성용 팬티와 러닝을 각 1만원에 등 판매하는 등 60~8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또 당일 20만원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선착순 증정한다. 11일까지는 역(逆) 시즌 기획행사인 '진도&국제 블랙그라마 대전'을 열고 코트, 베스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각 층별로는 '핫 쇼핑찬스'를 마련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