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최정우 기자] 코레일은 7일 서울 사옥에서 정기권 이용고객과 함께 하는 '열린 대화'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열린 대화'는 이용객과 코레일 경영진이 만나 주요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고객이 느끼는 개선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마련된 고객소통 방식이다.

이번 열린대화에서는 정기권을 이용하는 고객 15명과 정왕국 부사장, 이선관 고객마케팅단장 등 코레일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지난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개선한 정기권 상품에 대한 사용후기와 개선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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