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회관·장령산휴양림서
다양한 단체 재능나눔 형식

▲ 옥천군은 8월 한달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에 문화예술회관 분수 광장과 장령산 휴양림 운동장에서 2019 옥천의 여름, 버스킹!이라는 주제로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옥천=박병훈 기자

[충청투데이 박병훈 기자] 옥천군은 8월 한달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에 문화예술회관 분수 광장과 장령산 휴양림 운동장에서 2019 옥천의 여름, 버스킹!이라는 주제로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버스킹 공연은 방학과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슈퍼스타밴드, 옥천팝스오케스트라, 옥천예울림공연단, 옥천군통기타연합, 옥천색소폰동호회, 이원풍물단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4일까지 군에 신청한 옥천을 대표할 만한 다양한 문화예술단체들이 재능나눔 형식으로 참여한다. 황수섭 문화관광과장은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이 준비돼 있는 이번 버스킹 공연을 통해, 휴양림을 찾은 관광객과 더위에 지친 우리 군민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연은 매주 금요일 문화예술회관, 토요일 장령산휴양림에서 개최되며 장령산휴양림 공연은 10일부터 시작된다. 군은 버스킹 공연 외에도 오는 7일, 21일 2회에 걸쳐 무료영화 상영을 계획하고 있다.

옥천=박병훈 기자 pbh050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