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박병훈 기자] 옥천군평생학습원은 지역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과 예능창작 활동에 대한 발표 및 성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는 27일 제5회 옥천 틴에이저 페스티벌 행사를 옥천군체육센터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올해 5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옥천군 관내 청소년들이 댄스, 노래 등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기 위한 8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친다.

이날 초청가수인 힙합가수 블코(BLCO)와 길구봉구 공연을 시작으로 주행사인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하는 공연과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꾸며진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옥천행복 어울림 축제, 평생학습 박람회 연계 추진해서 열리고 생존팔찌만들기, 안전한 활쏘기, 드론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공연, 전시 홍보부스 운영되어 청소년과 지역주민, 모든 가족들이 함께 다채로운 축제활동을 즐길 수 있다

정지승 옥천군평생학습원장은 “학업에 지쳐 있는 청소년들에게 축제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자신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산하고, 서로가 공유하면서 발전해 나아갈 기회가 되길 바라며 군에서도 청소년의 올곧은 인성과 조화로운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옥천=박병훈 기자 pbh050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