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배은식 기자] 영동 고당사(주지 혜정스님)는 19일 오후 5시 영동읍 NH농협은행 영동군지부 앞 삼일공원(계산리 685)에서 제1회 영동 고당사 작은 음악회 소상공인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음악회는 불교공뉴스 TV(http://www.bzeronews.com) 창간 9주년 특집으로 기획한 혜철스님의 소상공인 힐링콘서트 녹화방송을 김철환 영동군관광축제재단 이사의 사회로 진행한다.

이날 녹화방송에서는 박세복 영동군수, 박덕흠 국회의원, 김영호 영동경찰서장, 박병진·박우양 도의원, 영동군의원, 배광식 영동문화원장, 이종철 영동예총회장, 김종복 영동군 소상공인연합회장, 양혁준 고당사 신도회장이 참여해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지원을 약속한다.

또, 오는 8월 24일 영동군 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로 영동 별이 빛나는 야시장(영동전통시장 제1주차장) 행사장에서 제2회 영동 고당사 작은 음악회 및 불교공뉴스 TV 소상공인 힐링콘서트 녹화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8월 중순 불교공뉴스 신문사와 영동군 페이스북에 공지할 예정이다.

고당사 주지 혜정 스님은 매월 '소상공인을 응원합니다!' 작은 음악회를 주최하고, 불교공뉴스 TV 힐링 대담 녹화방송에 출연하는 소상공인들이 살림에 도움이 되도록, 물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입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자녀들의 장학금을 후원하기로 했다. 영동=배은식 기자 dkekal23@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