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다양한 종류의 여름 상품 행사를 준비했다.

△백화점 세이=백화점세이는 올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인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애 구매할 수 있는 'GIANT SALE'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본관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슈펜', '크록스' 여름 슈즈 페스티벌(5~7일)을 준비했다. 플리플랍 3000원, 버클 슬리퍼 7000원, 샌들 1만원 등 다양한 여름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같은 행사장에서 '밀스튜디오' 여름 추천상품 최대 60% 특가전이 함께 열린다. 여름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티셔츠, 원피스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세이투 5층 행사장에서는 '디스커버리' 신상·이월 상품 최대 50~40% 특집전(5~11일)이 펼쳐진다. 세이투 2층 행사장에서는 '언더아머' 30% 특집전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쇼핑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1층 골든듀에서는 7일까지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맞아 최초로 모든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제품을 비롯해 반지, 펜던트 등의 루비, 다이아몬드 제품을 기획가로 판매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정문 이벤트홀에서는 스톤헨지와 갤러리어클락 등이 참여해 귀고리, 목걸이 등을 최대 30~70% 할인판매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11일까지 레노마, 아레나 등이 참여한 '바캉스 쿨 서머 대전'을 열고 실내수영복, 비키니 수영복 등 바캉스 인기 아이템을 제안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스위트홈 여름이불 특집전'을 펼쳐진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가 여름 정기세일을 오는 14일까지 진행 중인 가운데 층별 행사장에서는 다채로운 여름상품 특가전을 진행해 고객을 맞이한다. 지하 1층 '골든듀' 매장에서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패밀리 세일이 7일까지 열리고, 여름 샌들(3만 9000원)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럽썸' 여름 슈즈 균일가전이 행사장에서 펼쳐진다. 4층 행사장에서는 티셔츠, 팬츠, 원피스 등을 1만원에 판매하는 '난닝구 만원의 행복' 행사가 열리고, 5층 행사장에서는 비너스 특가전과 아동의류 '빈' 사계절 상품전과 '뮤냐무냐' 기획상품 특가전이 진행된다. 6층 행사장에서는 '타미힐피거' 시즌오프 특집전이 열리고, 7층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는 서머 핫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