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최정우 기자]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오는 8월 15일까지 '여름에는 시원한 홋카이도에서 골프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티스캐너에서 일본 홋카이도 지역의 골프장을 예약 후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스윙캐디 SC100(3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에 속한 골프장은 '일일 부킹' 상품으로, 자신이 원하는 일정과 여행 스타일에 맞춘 골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티스캐너에서 선정한 홋카이도 인기 골프장에는 △북해도를 대표하는 최고급 명문 골프장 '브룩스 컨트리클럽' △일본 LPGA투어 토너먼트 개최 골프장 '토마코마이 골프리조트 72 에미나 골프클럽 △소나무 숲 속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 '클라크 컨트리클럽’ △태평양의 정기를 받는 프로 토너먼트 대회 개최 골프장 '하야키타 컨트리클럽' △내비게이션 탑재 카트로 페어웨이까지 편안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유니 토부 골프클럽’등이 있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점차 뜨거워지는 여름 날씨에 시원하고 쾌적한 날씨를 자랑하는 해외로 골프 여행을 준비하는 골퍼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티스캐너를 이용하면 여름철 해외 골프 여행지로 유명한 일본 홋카이도의 골프장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올여름 일본 홋카이도에서 시원하고 상쾌한 골프 라운드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