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세일정리

[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다양한 종류의 여름 상품 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는 다양한 스타일의 여름 상품 특가전을 층별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또 브랜드별 시즌오프를 진행해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WEST에 위치한 ‘자라’ 매장에서는 최대 60% 가격 인하 행사가 20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펼쳐진다. 라코스테, 타미힐피거, 폴로, 빈폴골프, 헤지스 등 최대 30%, 빈폴ACC, 헤지스키즈, 헤지스골프, 빈폴스포츠 등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트레디셔녈 브랜드 시즌오프도 열린다. 갤러리아타임월드 단독으로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SJYP’에서는 2019년 F/W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23일까지 판매한다. 명품 브랜드 코치, 겐조, 폴스미스 등 20%와 토리버치, 엠포리오아르마니, 골든구스 등 3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백화점 세이=백화점세이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름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BRAND SALE’이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필수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봄·여름 시즌 최대 50% 특집전을 준비했다. 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골프웨어 여름 이월상품 최대 70% 특집전도 함께 열린다. LPGA골프, 볼빅 등 골프 인기 브랜드들의 여름 추천 아이템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본관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영캐주얼 여름 쿨 SALE 85~50% 특집전(21~23일)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와 함께 다양한 여름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 폴로, 헤지스, 라코스테, 타미힐피거와 같은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블루독베이비, 갭키즈, 시슬리, 톰보이 등 유명 브랜드들의 20~30% 시즌오프 행사가 진행된다. 트래디셔널 브랜드에서는 23일까지 당일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롯데 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웨스트우드 ‘여름 이월상품 균일가 대전’이 열려, 티셔츠, 반바지, 바람막이 등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셔츠와 티셔츠를 1+1 행사하는 ‘프로젝트 M 특집전’과 엘칸토 ‘여름 구두 인기 상품전’도 함께 열린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23일까지 가구&침구 제안 행사가 진행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