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내달1일 프로모션 진행
품목무관 8000원 이상 구매시
피크닉매트 등 저렴하게 구입

[충청투데이 최정우 기자] 할리스커피는 2~3차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각각 21일, 내달 1일부터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총 3차에 걸친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행 용품을 출시하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내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 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21일부터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에서는 '피크닉매트'를 판매한다. 피크닉매트는 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수 재질로 제작됐다. 돌돌 말아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끈과 손잡이가 마련돼 있으며, 3~4인용이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다.

이어 내달 1일부터는 3차 프로모션을 진행, '트래블백'을 판매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8000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각각 4900원,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지난 11일부터 진행했던 1차 프로모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가오는 2차와 3차 프로모션에서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피크닉매트와 트래블백을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해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트래블 꿀템을 챙겨 다가오는 여름 휴가를 할리스커피와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과 함께 더위를 피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카페케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빈백 좌석, 테라스 좌석, 루프탑 좌석 등을 구성해 휴식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