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심형식 기자] LS산전이 협력회사와 함께 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 동반성장과 나눔경영을 동시에 실천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LS산전은 최근 청주 연수원에서 임직원 봉사단과 우수 협력회사 모임인 ACE Club 소속 17개 회원사 대표들이 함께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토이비누 세트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토이비누 세트 100개를 제작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적은 엽서도 함께 청주시에 위치한 충북혜능보육원에 직접 전달했다.

또 이달초에는 LS산전봉사단 50여명이 환경실천연합회와 함께 청주 무심천에서 EM(친환경유용미생물:Effective Microorganisms) 흙공 던지기, 쓰레기 수거, 생태계 교란식물 제거 등 '맑은 우리 하천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LS그룹은 '함께 하여 더 큰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미의 'LSpartnership'(엘에스파트너십)을 경영철학으로 하고 있다. 이의 실천을 위해 LS산전은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라는 자사 사회적 책임 실천철학을 공유하는 취지로 각 사업장 별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심형식 기자 letsgohs@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