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타임 제공
▲ 청예단 제공
▲ YG 제공

[방송소식] 정은지, 라이프타임 '욜로홀로2' 출연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라이프타임은 여행 예능 '욜로홀로2' 주인공으로 에이핑크 정은지가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정은지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호주 시드니로 떠나 가수로서, 연기자로서의 터닝포인트를 찾는다.

오는 7월 라이프타임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디지털 플랫폼(@LifetimeKorea)에서 선공개 되며 TV 채널로도 방영할 예정이다.

▲ 현대미디어 계열 드라마 채널 채널칭은 다음 달 3일 중국 화제의 청춘 드라마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을 국내에서 처음 방송한다.

이 작품은 소녀 쓰투모와 물리 천재 구웨이이가 우여곡절 끝에 한집에 살게 되면서 사랑을 키우는 내용의 로맨스극이다. 넷플릭스에 공개돼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치아문단순적소미호'의 자매 드라마 격이다.

지난달 중국 방영 당시 1주일 만에 조회 수 3억뷰를 돌파, 종영일 기준 누적 조회 수는 13억뷰를 기록했다.

▲ 배우 추자현이 학교폭력 근절을 위한 푸른나무 청예단(청소년폭력예방재단)의 비폭력 지지 서명 캠페인에 동참한다.

추자현은 최근 학교폭력을 소재로 한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 출연하면서 해당 문제에 더 큰 관심을 갖게 됐다며 "최근 더 심각해지는 괴롭힘 속에서 홀로 싸우는 아이들을 외면하지 말고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달라"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는 홈페이지(www.jikim.net) 메인 배너를 통해 할 수 있다.

▲ 배우 이성경은 오는 7월 27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팬미팅을 연다.

필리핀에서는 이성경이 출연했던 '괜찮아 사랑이야', '치즈인더트랩', '역도요정 김복주' 등이 큰 인기를 끌었다.

티켓은 필리핀 SM티켓 홈페이지(www.smtickets.com.ph)에서 예매하면 된다.

그는 최근 영화 '걸캅스'에 출연했다.

lisa@yna.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