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건은 6월7일, 포스터는 7월5일까지 접수

[충청투데이 이선규 기자]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충주지회(회장 백경임)가 제49회 우륵문화제 슬로건 및 포스터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충주 향토문화예술의 중심인 우륵문화제와 중원의 종합 문화제의 주제를 결합해 자유롭게 표현하는 동시에 중원문화와 예술의 혼을 문화제 성격에 맞도록 표현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공모는 주제와 어울리는가?, 슬로건 및 포스터가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내용인가?, 타 축제 및 문화제 예술제와 비슷한 점은 없는가?, 포스터의 경우 슬로건과 어울리는가? 등이 선정기준을 두고 심사한다.

응모자격은 대한민국 성인 누구나 가능하며, 슬로건은 6월7일까지, 포스터는 6월13일부터 7월5일까지 접수받는다.

신청방법은 충주예총 홈페이지(cjart.or.kr)에서 별도의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cj-artist@hanmail.net)로 신청하면 되며, 1인당 2개 작품까지 지원할 수 있다.

총상금은 슬로건 당선작 1팀에게 50만원, 포스터 당선작 1팀에게 100만원이 지급되며, 당선작은 제49회 우륵문화제 공식 슬로건 및 포스터로 활용된다.

공모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예총충주지회(043-847-1565)로 문의하면 된다. 충주=이선규 기자 cjreview@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