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미드그룹 호텔&리조트 부문 라마다서울 강남 호텔 스파플러스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마다서울 강남 호텔 스파플러스 제공

[충청투데이 인택진 기자] 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 호텔&리조트 부문 라마다서울 강남 호텔 스파플러스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올데이 사우나패키지 및 오아시스 테라피 이용시 사우나 무료로 구성돼 있다.

올데이 사우나 패키지는 스파플러스에서 24시간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야간 추가요금 없이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올데이 구매 고객에게는 7000원 상당의 아이스 커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아시스 테라피 120분 관리를 받은 고객은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라마다서울 스파플러스에서는 현재 영양솥밥 민물장어 정식, 돼지갈비 정식, 육회 비빔밥, 마파두부 덮밥 등 다양한 메뉴들도 함께 제공되고 있어 사우나 이용시 편리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스파플러스 이용금액은 주간 2만 6000원, 야간 3만 6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일일 12시간 이후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또한 22시 이후 퇴장시에는 야간요금이 적용이 된다.

한편 라마다서울 강남 호텔의 남성 스파&사우나(SPA PLUS)는 최신 시설로 1652㎡(500평)의 넓고 쾌적한 공간을 자랑한다. 품격있는 라운지를 비롯해 독특한 황식(건식), 음이온&원적외선(건식)의 사우나 시설, 수중마사지 기능을 추가한 온탕, 폭포수가 흐르는 냉탕, 근육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휴면탕 등 최신 시설을 완비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힐링공간으로 제격이다. 당진=인택진 기자 intj4697@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