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합뉴스 자료사진, '본격연예 한밤' 캡처]

소지섭, 17살 연하 연인 두고 "큰 힘 돼주는 사람…지켜봐달라"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배우 소지섭(42)이 17살 연하의 연인을 두고 "묵묵히 옆을 지켜주며 큰 힘이 돼주고 있는 사람"이라며 팬들에게 "따뜻하게 지켜봐 달라"고 부탁했다.

소지섭은 17일 소속사 피프티원케이 SNS를 통해 "미리 (연애 소식을) 전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데뷔 후 25년 만에 첫 공개연애를 하게 된 그는 "여러분에게 이 소식이 어떻게 받아들여질지 여전히 조심스럽다"며 "갑자기 이런 소식을 전하게 돼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부디 따뜻한 시선과 마음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한다"라고 심정을 드러냈다.

이어 자신의 연인이자 17살 연하의 아나운서 출신 조은정(25)을 두고선 "소중한 사람"이라고 일컬으면서 "좋은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는 지금까지도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보내주신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소지섭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소지섭과 조은정은 지난해 3월 SBS TV '본격연예 한밤'에서 첫 인연을 맺었다. 당시 조 씨는 리포터 활동을 하던 때였고, 소지섭은 영화 홍보를 위해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이들은 이후 지인과 모임 자리에서 친분을 나누다가 호감을 갖고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 씨는 이화여대 한국무용학과를 졸업한 뒤 2014년 게임 전문 채널 OGN에서 아나운서로 데뷔했고, 현재는 연예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norae@yna.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