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인희 기자] 전북은행은 모바일을 통한 순번대기표 발급 업무를 확대시행 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존에 모바일 순번대기표는 영업점 조회 및 상세정보 확인, 영업점 빠른창구/상담창구 대기인원 조회 등 2가지 서비스를 제공했다. 전북은행은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모바일번호표 발급 △빠른창구/상담창구 중 선택 발급 △발급 번호표/현재 호출번호 표시 △영업점 운영시간/취급통화 표시 △발급 문자 및 번호 호출 사전 안내 문자 발송 등 5가지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순번대기표 서비스를 통해 은행 업무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인희 기자 leeih5700@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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