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민원행정 고객감동수준 기대

금산군이 민선3기 출범을 계기로 고객 감동의 행정 서비스를 알차게 추진하고 있어 지역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금산군에 따르면은 민원사무를 보다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는 등 더욱 친절한 민원행정을 추진, 민원인들에게 감동의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군은 그동안 민원 사무처리에 대한 기본수칙으로 더 친절하게 처리하고 더 만족한 성과로 군민에 대한 만족과 행정신뢰도를 높여왔으며, 이제는 민원인이 감동하는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일조를 하겠다는 것이다.

군은 이를 위해 민원처리 과정에서 나타나는 공직자의 불친절 사례나 문제점 및 불평불만 등을 실·과장이 직접 점검함으로써 모든 공직자의 친절습관 및 민원처리 능력을 향상, 질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모든 민원인이 결과에 만족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을 때까지 지속적으로 운영, 전 공직자의 대민 친절 서비스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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