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4기 단체장 출범 100일]이기봉 연기군수

"군민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협조로 안정적인 군정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행정도시와 동반성장하기 위해 28건의 공약사항을 확정, 발표하고 연기군이 가야 할 목표와 방향에 따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9일 취임 100일을 맞은 이기봉 연기군수는 "전통농업 군에서 행정중심복합도시와 성장 동력을 함께하는 연기시 승격, 유비쿼터스 도시건설, 첨단산업 유치,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중심도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전 행정력을 경주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군수는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과 관련, 주변지역에 대한 규제도 심화되고 있어 예측하지 못한 시련과 도전도 있을 것"이라며 "군민들이 의지와 역량을 발휘해 연기군의 저력을 보여주자"고 밝혔다.

특히 이 군수는 "민선 4기는 군민들의 지혜를 한데 모아 연기시 승격에 대비해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하며 행정도시와 더불어 더욱 살기좋은 연기군을 만드는데 신명을 다받쳐 노력하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또 이 군수는 "교육과 문화가 꽃피는 연기시 육성을 위해 문화마을 조성 및 관광자원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반드시 잘사는 복지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우리군은 전통과 미래가 공존하는 시 승격에 대비한 전 직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고민을 하고 있으며 시 승격을 위한 부서를 발족시켜 차분히 실천에 옮기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군수는 "연기군 발전을 위해 군민 모두가 군정에 함께 동참하고 지혜를 한데 모으자"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