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콩고기 여기 다 모였네

▲ /사진=전우용 기자
'콩고기의 화려한 변신.'

웰빙전문 레스카페를 표방하고 있는 F&C는 콩고기와 각종 야채·과일을 활용, 신세대 감각에 맞는 건강식으로 채식과 과식(果食) 마니아들의 미각을 충족시켜 주고 있다.

대전 서구 둔산동(목련아파트 네거리 대전상호저축 옆 골목)에 자리한 F&C는 'Fruitarian&Castle', 즉 과일을 주식으로 하는 사람과 성(城)이란 의미를 갖고 있다.

유제품 외에는 동물성 재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는 F&C는 다이어트 식사류로 '콩고기 칠리스테이크', '콩고기 함박스테이크', '콩치킨까스', '콩돈까스', '콩 양념치킨' 등의 메뉴를 선보이는데 육질과도 같은 쫄깃한 느낌에 고소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콩고기의 매력이 일품이다.

또 10여 가지의 과일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계절모듬생과일'과 각종 과일주스, 생과일 요거트 아아스크림 등으로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선사한다.

깨끗하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쾌적함을 더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예쁜 접시와 쟁반에 놓인 맛깔스런 음식이 식욕을 돋운다.

? ?
?
? ?
?
이은자(44) 대표는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좋은 먹거리를 찾는 대전시민들에게 신선하고 청결한 재료로 새로운 개념의 웰빙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80여 평의 공간에 100여 개의 좌석을 마련한 F&C는 인터넷 검색, 팩스, 휴대폰 무료충전 등 다양한 고객 편의시설을 구비했다. 문의 042-471-0528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