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감칠맛 입안서 사르르

살짝 얼려있던 참다랑어회 한 조각이 혀 위에서 사르르 녹는다.

혹자는 여름과 참치회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했지만 이렇게 입 안을 시원하게 하는 음식이 또 있을까 싶다.

입 안에 척척 감기는 도톰한 참치 살은 더운 날씨에 잠자고 있던 미각을 깨우기 충분하다.이 여름 참치회의 진수를 맛보고 싶은 이가 있다면 대전시청 부근에 위치한 고급 참치 전문점 'OK+참치'를 추천한다.

'고객이 OK할 때까지'라는 의미에 참치회 무한 리필이 가능하다는 뜻에서 '+'를 덧붙여 'OK+참치'다.

대표 남수봉 사장이 애초 생각했던 상호명은 '오션참치'였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외우기 쉬운 이름을 찾다가 생각해 낸 이름이 'OK+참치'다.

참치회의 가장 큰 매력은 한 접시에 놓인 참치라도 종류에 따라 저마다의 맛을 내며 다양하고 독특한 육질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각 부위마다 신선하고 선명한 색깔을 자랑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미식가들의 눈을 즐겁게 한다.

참치회의 또 다른 매력은 그 자체로 풍부한 DHA 성분을 가진 고담백질의 건강식품이라는 것이다.

핵산이 풍부해 노화방지 효과가 있고 저칼로리, 저지방으로 다이어트 효과까지 있다보니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다.

OK썛참치는 이러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대형 저장고를 가지고 있어 유통 마진을 최대한 줄일 수 있었다는 것이 남 사장의 설명이다.

가격은 1만 9000원, 2만 5000원, 3만 5000원, 5만 5000원으로 구분된다.

이중 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는 OK+골드스페셜(5만 5000원)과 특스페셜(3만 5000원)이다.

문의 042-487-2277?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