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13일 전북전 원정응원단 모집

"첫 4연승의 감격을 함께 나눕시다."

대전 시티즌이 오는 13일 전주에서 벌어지는 프로축구 정규리그 전북 현대전을 앞두고 서포터즈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이번 경기에서 구단 출범 후 최다인 4연승에 도전하게 되는 대전은 지난 2일 포항전 승리로 정규리그에서 첫 3연승을 따냈다. 대전은 지난 2001년 아디다스컵에서 3연승을 일궈내는 등 올해까지 3차례에 걸쳐 3연승을 기록한 적은 있으나 4연승은 단 한 차례도 없었다.

전북전에는 그동안 부상으로 출장하지 못했던 '샤프' 김은중이 처음으로 출전하는 데다 지난번 경기에 나오지 않았던 주전 골키퍼 최은성과 미드필더 이창엽 등 사실상 베스트 일레븐이 모두 나와 4연승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원정경기 응원 희망자는 구단 인터넷 홈페이지(www.fcdaejeon.com)에 들어가 신청을 하면된다.

홈페이지에서 '팬존(FAN ZONE)'을 클릭하면 자유게시판이 뜨고 옆에 '단관(단체관람) 신청'란이 있다.

단관신청에 들어가면 '글쓰기'가 나오고 거기에 제목을 '전북전 단관신청'으로 한 뒤 자신의 이름과 연락처를 적어 놓으면 된다.

참가비용은 왕복 교통비 없이 경기 당일 입장료만 부담하면 된다. 참가 희망자는 신청을 한 뒤 오는 13일 낮 12시까지 한밭종합운동장 내 윤봉길 동상 앞으로 모이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전 시티즌 홍보팀(221-2002, 252-2002)로 연락하면된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