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홈경기때 연인위한 깜짝행사 마련

'깜짝 프로포즈를 통해 연인에게 감동을 선사하세요.'

한화 이글스가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을 위해 올 시즌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는 올 시즌 대전 홈경기때 '사랑의 깜짝 프로포즈'라는 행사를 마련해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야구장에서 젊은이들에게 프로포즈 장소를 제공하게 되는 이 행사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전광판에 나타나게 함으로써 구장 내 수많은 관중들의 축하를 받을 수 있는 행복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프로포즈를 받은 사람에게는 꽃다발과 샴페인, 연간 회원권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하고 있어 야구장을 찾는 또다른 기쁨을 맛볼 수 있다.

한화는 또 관중들에게 잊지 못할 생일 파티를 마련해 주기 위해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행사도 마련한다.

색다른 생일 축하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한 이 행사는 ENG카메라를 활용해 생일을 맞은 관중이 위치한 관중석을 전광판으로 생중계하고 생일 축하곡과 함께 장내 아나운서가 관중들에게 축하 인사말을 유도해 생일을 다같이 축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화 박문범 영업과장은 "야구장이 단순히 운동경기만 보러 오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휴식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올 시즌에는 야구장이 연인들에게는 사랑의 장소로, 가족들에게는 신나는 놀이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가 마련한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올 시즌 중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하면 되고, 행사에 참여하게 되는 신청자는 선착순으로 선발해 추후 통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