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식 부군수 취임 100일

▲ 김진식 부군수
증평군 제3대 부군수로? 지난 7월 6일 취임한 김진식 증평부군수가 13일 취임 100일을 맞았다.

김 부군수는 취임 이후 군민의 요청 사항을 발빠르게 파악해 업무 추진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군산하 공직자들의 역량을 응집해 군 업무가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등 군민들에게 안정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다년간의 행정 노하우와 지혜가 돋보이는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업무 수행 능력을 발휘해 군의 발전적 변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김 부군수는 군 운영상의 효율성을 제고해 보다 만족스러운 행정서비스를 기할 수 있도록 행정기록물관리 및 정보화시스템의 수준 향상에 힘써 전국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기도 했으며, 도내에서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군이 경제·문화관광·환경 분야 최고의 자치단체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는 등 군의 대내외적 위상을 높이고 발전을 이끄는 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 왔다.

김진식 부군수는 "늘 군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유명호 군수님을 적극 보필하고 군의 무한한 성장 잠재력과 군민의 큰 역량을 한데 모아 살기 좋은 증평을 만들어 가는데 헌신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