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지점 주민불편 해소

한전 아산지점(지점장 황원서)은 고객의 옥내설비 고장으로 인한 정전의 경우에도 신속한 고장복구 수리 지원을 통해 고객의 전기사용 불편을 해소해 주는 '한전 홈 서비스(Kepco Home Service)'를 9월부터 시범 실시하고 있다.

지금까지는 가정집에 고객의 옥내설비 노후화나 누전 등으로 전기고장이 발생한 경우 직접 내선전기 공사업체에 의뢰해 고장복구 수리를 실시해야만 했다

하지만 앞으로 고객이 원할 경우 한전에서 추천한 내선전기 공사업체가 긴급 출동하여 옥내설비 고장을 수리해 주며 옥내수리 비용은 고객이 부담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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