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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부여군은 24일 민원 서비스 혁신 시스템 구축에 따른 직원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에는 군 실·과 및 사업소 직원 등 총 163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현황 및 서비스 계획, 전자정부 단일창구 공동이용방법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됐다.민원 서비스 혁신 시스템은 인터넷에서 총 12개 분야, 4000여 종의 민원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신명섭 기자 smsman2121@cctoday.co.kr 기자 프로필 보기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주1회 휴진 예고한 충남대병원, 현재 정상가동 악성 민원 그만… 충남도, 신분증형 녹음기 도입 대전지역 학교 신설 사업 속도 낸다 경제부총리가 세종장영실고에 온 이유는 아시안컵 앞둔 여자축구 U-17 대표팀, 보은서 담금질 신경식 천안시검도회장, 합격률 1%대 ‘8단 승단’ 성공 Twe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 ? ? ? ? ? 부여군은 24일 민원 서비스 혁신 시스템 구축에 따른 직원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에는 군 실·과 및 사업소 직원 등 총 163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현황 및 서비스 계획, 전자정부 단일창구 공동이용방법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교육이 진행됐다.민원 서비스 혁신 시스템은 인터넷에서 총 12개 분야, 4000여 종의 민원처리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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