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행제로, 프로그맨, 101마리 강아지2

자녀들의 졸업과 봄방학이 시작된 이번주에는 가족들이 모두 오붓하게 모여 즐길 수 있는 비디오를 선택해 보자. 비디오 시장에도 이를 겨냥한 신작들이 선보이고 있다.

◆품행제로

특유의 애드립 연기로 최고의 스타 자리에 바짝 다가선 류승범이 본격 주연을 맡은 영화.

자신의 장기인 표정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여기에 임은경과 공효진이 삼각관계를 이루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문덕고의 1인자인 중필은 그야말로 살아 있는 전설이다. 전국체전 입상자인 대명고의 태권도 부장도, 난폭하기로 유명한 강성고의 헤글러도 그의 무공 앞에 무릎을 꿇었다는 소문이 전해 내려온다. 이런 중필에게 치아교정기를 달고 다니는 새하얀 얼굴의 소녀 민희는 뒤늦게 발견한 생의 기쁨.

하지만 상만이라는 험악한 외모의 칼잡이가 전학오면서 중필은 첫사랑 대신 결투를 택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프로그맨

해양과 심해에서 각종 불가능한 업무를 수행해 내는 특전대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해군 특전대 대위인 릭은 캐스퍼라는 이름만 알려진 테러리스트를 생포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한다.

그들은 아드리아 해안가 작전에서 캐스퍼는 총격전 중에 사라져 버리고 릭은 캐스퍼의 충신이자 폭탄 전문가인 안드리아스를 가까스로 생포한다. 안드리아스를 통해 릭 일행은 캐스퍼가 가공할 만한 위력을 갖고 있는 폭탄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두 달 후, 밀러 장군은 릭에게 캐스퍼가 먼저 그 핵무기를 차지하기 전에 그것을 가져오라는 임무를 하달한다.

◆101마리 강아지2? : 패치의 런던 대모험?

디즈니는 '101마리 강아지'의 속편인 '101마리 강아지2-패치의 런던 대모험'을 준비했다.

납치된 강아지 형제들을 구하기 위한 패치의 모험을 그린 가족용이다. 크루엘라 드빌의 악독한 음모에서 벗어난 퐁고와 퍼디, 그리고 101마리의 달마시안 강아지들은 로저가 마련한 널찍한 농장으로 이사 가게 된다. 크루엘라 드빌은 옛 부하들을 불러모아 또다시 달마시안들을 납치하고, 패치와 썬더볼트는 의기투합해 달마시안들을 구출하러 나서는데….?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