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이벤트 풍성 … 사은품 증정도

여름으로 가는 길목 6월 황금연휴를 맞아 지역 백화점들이 풍성한 주말 이벤트를 준비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12일까지 구매액의 최고 7%까지 롯데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7층 전망용 엘리베이터홀에서 네일아트, 휴대폰 페인팅, 메이크업 행사를 4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혜천대학 코디학과와 디자인계열 학생들의 졸업작품 패션쇼를 4일 개최한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5일 환경의 날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장바구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타임월드는 6일까지 9층 전문식당가에서 사단법인 태극기 선양 국가유공자회와 함께 '나라사랑 태극기 전시회'를 개최하고, 7층 캐포츠매장에서 현충일 기념 태극기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한다.

백화점 세이는 4일과 5일 1층 정문 앞에서 현대 그랜저 TG 신차 발표회를 갖는 한편 1층 열린무대에서 진로소주 홍보행사를 개최한다.

또 환경의 날을 기념,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지하 식품관에서 바구니를 증정한다.

청주백화점은 3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 한해 재활용 비누를 증정한다.

또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증 지참 고객에 한해 5% 추가세일 혜택을 마련했다.
?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