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노왕철 기자]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서천군에서 개최되는 제71회 충남도민체육대회가 다가오면서 체전개최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서천군체육회는 공군특수비행단 블랙이글스 에어쇼, 장윤정, 마마무, 우주소녀 등이 함께하는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와 풍성한 경품행사를 마련하고 군민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경품행사는 경차 두 대를 포함한 안마의자, 다기능 관리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64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해, 개회식 당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천군체육회는 개회식 입장에 맞춰 관람객들에게 추첨권을 배부하고 당일 행사장에 있는 당첨자에 한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차의 경우 개회식 당일 날 당첨자가 있을 때까지 추첨하고 나머지 10개 품목의 경품은 당첨자가 없을 경우 폐회식으로 넘겨 추첨을 진행하고 폐회식에서는 5개 품목의 경품과 개회식장에서 이월된 경품을 당첨자가 있을 때까지 추첨하게 된다.

서천군체육회 관계자는 "서천군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도민체전에서 군민 모두가 함께 웃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즐거움이 배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서천=노왕철 기자no85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