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파도 (코미디·15세)

? ?
160억원을 들고 잠적한 여자를 찾아, 건달 재철(이정진)과 형사 충수(이문식)는 지도에도 없는 낯선 섬, 마파도로 들어가게 된다.

섬 전체 인구 5명, 구성 성비 100% 여자, 공동 생산, 공동 분배, 공동 사역, 공동 소유의 체계로 돌아가는 이상한 섬 마파도. 그곳에서 뜻밖의 강적을 만났으니, 바로 20년간 남자 구경 못 해 본 엽기적인 다섯 할매들.

순박한 얼굴을 하고 있는 이 할매들, 알고 보니 장난 아니게 힘도 세고 용감무쌍하다. 할매들은 가공할 내공(?)으로 두 남자를 부려 먹기 시작하는데….

번번이 당하기만 하는 두 남자는 과연 할머니들의 온갖 유혹과 시련을 견뎌내고 돈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어바웃 러브 (로맨틱 코미디·15세)

? ?
밤거리를 걸어가던 아치는 우연히 길거리에 놓인 우체통을 발견하고는 오랫동안 짝사랑하던 앨리스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적어 버린다.

그냥 적기만 할 뿐이라 생각했던 카드는 실수로 아치의 손에서 미끄러져 우체통 속으로 들어가고 아치는 경악을 금치 못한다. 앨리스는 다름 아닌 자신의 절친한 친구 샘의 여자였던 것.

익명으로 전해진 러브레터를 받은 앨리스. 샘의 사랑이 담긴 카드로 생각한 앨리스는 마냥 행복해지고 시치미를 떼는 샘을 위해 자신을 '미지의 여인'으로 위장, 자극적이고도 은밀한 답장을 샘에게 보낸다. 하지만 샘은 카드의 존재를 앨리스에게 말하지도 않고 '미지의 여인'의 존재에 야릇한 호감을 보인다.


?테저렉 (범죄/액션·15세)

? ?
태국 방콕의 한 호텔. 각자의 비밀을 가진 여행객과 투숙객들이 머물다 가는 곳이다.

303호에 머무는 영국인 청년. 무엇인가를 늘 불안해하는 듯한 그는 자신을 사업차 방문한 사람이라고만 한다. 203호에 머무는 정체불명의 총상 입은 여자. 총 한 자루를 손에 쥐고 피 흘리면서 전화를 기다리는 것이 그녀의 하루다. 205호에 머물게 된 중년의 여성 심리학자.

아들을 잃은 아픈 과거를 뒤로한 채 세계 각국 어린이들의 꿈의 세계를 인터뷰하는 것이 그녀의 일이다. 방과 방 사이를 오가며 시중을 드는 어린 소년 위트. 그는 어린 나이에 너무 많은 것을 배워 버렸다.서로 평행을 달리하며 평행선처럼 호텔에 머물고 가는 이들의 삶은 4차원 물체가 3차원 공간을 가로지르듯 불가사의하게 뒤틀려 가는데….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