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해 주말 고객 맞이에 나선다.

△백화점 세이=백화점세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여름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인기상품을 선보이며 대대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본관 5층 아동 행사장에서는 어린이날 맞이 S/S 이월상품 최대 60% 특집전을 내달 2일까지 진행했다. BEEN, 블랙야크키즈 등 인기 아동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티셔츠, 바지, 점퍼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웃도어 이월상품 70~20% 특가전을 마련했다. K2, 트렉스타,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브랜드별 올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티셔츠, 바지, 재킷 등을 엄선하여 특가에 판매한다. 같은 행사장에서 '운현궁' 창립 27주년 최대 80% OFF 특집전이 열린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선물상품을 제안하는 행사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주말 쇼핑 고객들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내달 2일까지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캠핑 룩 제안전’이 펼쳐져 재킷, 티셔츠, 등산화 등 베스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또 ‘탠디 베스트 슈즈 인기상품전’이 마련돼 여성화(8만 9000원)와 남성화(10만 8000원)를 선보이고 특가상품으로 여성화를 5만원에 한정수량 내놓는다. 6층에서는 내달 6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선물제안전’ 행사와 함께 토박스, 프랜치캣, 베네통, 타미힐피거, 에뜨와 등 스페셜데이 선착순 할인행사와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금액 할인 및 감사품 증정 행사를 갖는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는 야외활동이 많아지기는 시기에 맞춰 ‘아웃도어 페어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가오는 어린이날 맞이 ‘키즈베이비 페스티벌’ 행사와 스페셜 이벤트, 10% 상품권 증정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먼저 8층에서는 ‘아웃도어 페어’ 이벤트가 펼쳐진다. 26~28일 8층 아웃도어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시 K2 팔토시를 기간 중 일 50명에 한해 증정하고, 8층 스포츠·아웃도어 단일 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키즈&베이비 페스티벌’ 행사가 펼쳐진다. 네파키즈 키프트 상품 초대전이 열려 티셔츠, 바람막이 점퍼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킥보드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와 어린이 전용 선글라스 ‘프로썬’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