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2017년 타이틀 스폰서로서 KBO 리그를 후원 한 타이어뱅크는 '행복 프로젝트'로 다문화 가정, 소외 계층 직관 등 다양한 후원행사를 진행해왔다.
KBO리그의 발전과 흥행을 위해 프리미어 12 우승 후원 등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2016~2017년 800만 관중 연속 돌파라는 신기록을 수립했다.
이에 타이어뱅크는 타이틀 스폰서 경험을 살려 KBO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 “올해도 ktwiz 후원 등 야구팬과 타이어뱅크 고객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며 “한국야구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정우 기자 wooloosa@cc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