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투데이 이심건 기자] 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봄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주말 행사를 진행한다.

△백화점 세이=백화점세이에서는 새봄을 앞두고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랜드별 신상품을 대거 진열해 판매에 나선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 이월상품 40% 특가전(1~7일)을 준비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세이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까지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같은 행사장에서 ‘올젠’ 25주년 기념 봄 이월상품 70~60% 특가전이 함께 열린다. 본관 지하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소다’ 균일가와 ‘블루페페’ 봄·여름 이월 최대 70%, ‘실크로드’ 이월상품 최대 80% 특가전 등이 펼쳐진다. 연합행사로 가격 부담은 줄이고 다양한 상품군을 모아 한자리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이달의 첫 주말을 맞아 새봄을 위한 준비가 한창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오는 7일까지 ‘코오롱스포츠 MEGA 박람회’가 펼쳐져, 사계절 이월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웃도어 이월상품 특집’ 행사에서는 바람막이 재킷, 방수 재킷 등 간절기 인기 아이템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1층 정문 행사장에서는 해외명품 편집숍 ‘탑스 핸드백&슈즈 초대전’이 열려 펜디 로고 숄더백, 골든구스 슈퍼스타 등의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판매한다. 2층 구두 매장에서는 주말 3일간 ‘금강&랜드로바’ 20% 스페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5층 남성 패션 매장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앤드지 특가전’이 마련됐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갤러리아타임월드는 봄맞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고, 봄 상품 특집전을 진행한다. 7층에서는 ‘카카오프렌즈’가 오픈해, 삼일절 오픈기념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일 100개 한정으로 라이언 가습기와 러블리 어피치 얼굴 쿠션을 3만 1000원에 3일까지 판매한다. 이와 함께 골프 브랜드도 오픈해 오픈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층별 행사장에서도 봄 상품전을 진행한다. 4층 행사장에서는 ‘쥬시쥬디’ 봄 상품 특집전이,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의류 브랜드 ‘리틀그라운드’ 봄맞이 이월상품전이 열린다. 6층 남성 의류 행사장에서는 ‘빨질레리’, ‘빈폴’, ‘갤럭시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한 남성복 특집전과 ‘앤드지’ 런칭 13주년 스페셜 행사가 펼쳐진다.

이심건 기자 beotkkot@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