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중소기업 신년인사회
지자체 시장 등 600여명 참석

▲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지난 11일 대전롯데시티호텔 크리스탈볼룸홀에서 '2019 충청권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제공
[충청투데이 이인희 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는 지난 11일 대전롯데시티호텔 크리스탈볼룸홀에서 '2019 충청권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박성택 중기중앙회장을 비롯해 전원식 중기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회장 등 중소기업 대표와 중소기업단체 관계자와 허태정 대전시장, 이춘희 세종특별자치시장, 양승조 충남도지사, 이시종 충북도지사, 이상민 국회의원, 박범계 국회의원, 이장우 국회의원, 이은권 국회의원,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중기업계는 △지역중소기업협동조합 육성조례 제정 △지역중소기업간 협업사업 개발과 지원 △최저임금 및 근로시간 단축 등 노동문제 해결을 위한 지자체와 국회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박성택 회장은 “‘정신을 집중해서 전력을 다하면 어떤 일에도 성공할 수 있다’는 ‘중석몰촉’의 자세로 임한다면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올 한해 중소기업과 한국경제가 새로운 활력을 되찾는 혁신의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인희 기자 leeih5700@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