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군 농기센터 생태체험장

▲ 괴산군 유기농업인연합회는 오는 15일 군 농업기술센터 생태체험장 일원에서 '2018 괴산 유기농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괴산군 제공
친환경 유기농을 선도하는 괴산군에서 오는 15일 '2018 괴산 유기농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충북 괴산군 유기농업인연합회는 오는 15일 군 농업기술센터 생태체험장 일원(괴산읍 임꺽정로 113)에서 '다 함께 건강한 내일'이란 주제로 '2018 괴산 유기농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괴산지역에서 친환경 유기농업을 실천하고 있는 농부들이 소비자들과 함께 어울려 장을 펼치는 한마당 축제로 열린다. 더불어 다양한 문화공연과 다채로운 체험활동을 통한 추억 쌓기 행사도 진행된다.

본 행사에서는 친환경 유기농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전시 및 홍보관이 운영된다. 또 문화·놀이를 접목해 오감으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대동한마당이 펼쳐진다. 아울러 다가오는 추석명절 준비에 필요한 건강하고 알뜰한 친환경 농산물 직판장이 운영되는 등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권구영 회장은 "건강한 미래를 위한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책임지고 있는 괴산 농부들이 준비한 괴산 유기농페스티벌에 많은 분들이 놀러 오셔서 소비자와 생산자가 모두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괴산= 김영 기자 ky58@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