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1jpg.jpg
▲ ⓒ연합뉴스

배우 최지우가 오늘(29일) 결혼식을 올렸다. 2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최지우는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지인들만을 초청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최지우의 결혼 상대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전해졌으며 최지우는 예비신랑과 1년여 간 교제 끝에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다.

최지우는 이날 팬클럽 홈페이지 '스타지우'에 손편지로 결혼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최지우는 "3월 29일, 오늘은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새로운 시작을 약속한 날이다. 오늘 오후 가족분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이제 저는 사랑하는 그분과 함께 따뜻한 가정을 만들어 가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살겠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미리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한 점이 저도 마음에 걸렸다. 더 일찍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참석하시는 가족분들과 공인이 아닌 그분께 혹시나 부담이 될까 조심스러울수밖에 없었던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지우는 "언젠가는 한결같이 저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여러분께서 저의 결혼을 축복해 주신다면 더 없이 행복한 날이 될 거 같다. 저는 앞으로도 여러분이 주신 사랑과 응원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작품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글을 맺었다.

최지우는 1994년 MBC 드라마 '천국의 나그네'에 출연하며 데뷔해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등으로 한류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최근에는 tvN 리메이크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출연했다. 온라인팀 cctoday@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