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게 명예점 선정

㈜태평양이 종합 뷰티 체험공간 '휴 플레이스(HUE place)' 매장 중 특정점을 아름다운 가게 명예점으로 선정, 기부문화 생활화를 시도한다.

태평양 대전지역사업본부는 전국 400여 매장 중 50개점을 아름다운 가게 명예점으로 선정했으며, 이 중 9개점이 대전 및 충청권에 집중됐다.

6일에는 청주점이 처음으로 아름다운 가게와 1대 1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아름다운 가게 명예점 현판식을 가졌으며, 이어 8개점에서도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태평양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4월 한달간 전국 400여 휴플레이스 매장에서 '휴플레이스와 함께 하는 아름다운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기간 의류와 악세서리, 서적, 음반, 비디오, DVD, 가방, 모자 등 안쓰는 물건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예쁜 화장거울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 내 비치된 사랑의 엽서를 통해 기부물품에 담긴 특별한 사연을 응모하면 46명을 뽑아 20만원 상당의 아이오페 화장품 세트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게 된다.

캠페인 기간 기부받은 물품은 오는 5월 28일 전국 50개 아름다운 가게가 동시에 진행하는 '휴플레이스 데이' 바자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판매되고, 이익금은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여진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