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평용 국제라이온스 355-D지구 당선총재

▲ 한평용 당선총재
"혁신을 통한 성실 봉사를 모토로 라이온스 회원들이 참된 봉사활동을 펼쳐나가는 데 뒷받침하겠습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대전·충남)지구 2005∼2006 총재로 당선된 한평용 당선총재는 6일 "대전·충남 발전을 위해 큰 봉사를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라이온스 회원들에게 감사한다"며 "역대 총재들의 봉사정신이 더욱 빛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취임 소감을 밝혔다.

한 당선총재는 "대전·충남지역 7500여 라이온스 회원의 인화단결을 토대로 봉사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겠다"며 "이를 통해 355-D지구를 명실 공히 최고의 봉사단체로 발전시키겠다"고 포부를 피력했다.

그는 이어 "봉사 자체가 이전의 물질 위주에서 정신 위주로 세월 따라 변하고 있다"며 "이제는 라이온스 회원들도 실제로 땀을 흘리는 봉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 당선총재는 특히 라이온스 회원이 갖춰야 할 덕목으로 매너(Manner)와 무드(Mood), 머니(Money)의 영문 앞 글자를 딴 3M을 강조했다.

한 당선총재는 "봉사하는 사람으로서 항상 투명하고 모범이 되는 행동으로 주변사람들에게 매너와 무드를 인정받고, 적은 돈이라도 남을 위해 올바르게 쓸 줄 알아야 한다"며 "라이온스 회원들도 이 덕목을 충실히 지켜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당선총재는 8일 오후 2시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28회 지구연차대회에서 총재 당선선포식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