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사들이 졸업·입학 시즌에 맞춰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SK텔레콤 중부지사는 10일부터 내달 22일까지 'June', 'TTL', 'TTL 모네타', 'ⓣing' 등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외테마 취재 및 사랑고백 이벤트, 장학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해외테마 취재는 'June'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44명을 선발, 일본과 미국, 네덜란드, 영국 등 4개국 테마취재를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ing 신규가입자 1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자신의 명의로 된 묘목을 심는 '꿈나무 심기'와 환경강좌 및 레크리에이션, 콘서트로 구성된 '꿈나무 축제'에 참가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은 이 밖에 'TTL모네타 카드'를 신청하는 가입자 중 5명에게 100만원의 장학금, 20명에게 모네타 단말기, 50명에게 네모현금 10만원, 미당첨자 전원에게 시스템다이어리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LG텔레콤은 10대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놀아줘∼홀맨!' 신학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홀조절 요금제와 데이터상품(발신번호표시+매너콜+필링)에 가입한 신규고객 중 1437명을 추첨, 디지털카메라, 스포츠시계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특히 오는 28일까지 홀조절 요금제와 데이터상품, 최신형 단말기를 구입한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ez-머니 3만5000원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