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는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2017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전국 302개 기관의 민원제도 운영 및 민원처리 전반에 대해 3개 분야 23개 지표로 이뤄졌으며, 분야별 기관점수를 합산해 등급(최우수, 우수, 보통)이 부여됐다.

대덕구는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운영 및 활동, 민원처리 성과 등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적극적인 응대자세와 즉각적인 민원처리로 최고의 감동서비스를 제공해 주민불편 민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한 결과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주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승민 기자 sm1004y@cc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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