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유통업계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특집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오는 19일까지 ‘THANKS-FESTA 大바자’를 열고 여성패션과 남성패션, 잡화, 리빙, 식품 등 전 상품군에서 각 브랜드별 특보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9층 특설매장에서 겨울시즌 인기 아이템 할인판매 행사가 펼쳐진다. K2,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밀레, 컬럼비아, 몽벨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경량다운, 헤비다운 등 다양한 다운점퍼와 재킷을 선보이는 ‘아웃도어 다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락앤락 창고 대공개’ 행사가 열린다. 이밖에 6층 아동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아동 선물상품전’이 진행된다.

△갤러리아타임월드=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갤러리아 상품권, 케이크 교환권, 빈스앤베리즈 아메리카노 시음권 등 다양한 행운의 아이템이 쏟아지는 행운볼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일 구매 영수증 지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주얼리와 시계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어주고자 ‘쥬얼리&와치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밖에 1층 행사장에서는 향수 럭키박스 특집전이 열리고, 2층 행사장에서는 아르마니꼴레지오니 이월특집전과 듀퐁 슈즈 특집전이 진행된다.

△백화점 세이=겨울 인기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겨울상품 60~30% 특집전’이 오는 21일까지 열린다. 또 테마홀에서는 세이단독 ‘정훈종 송년맞이 인기 이월상품 대전’이 펼쳐진다. 본관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Holiday Gift Event’가 17일까지 마련돼 당일 화장품 매장 전 브랜드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NC중앙로역점=크리스마스 맞이 풍성한 행사를 준비했다. 전국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뉴발란스키즈 위자드, 문라이드, 쉐도우 패딩의 재입고 소식으로 고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슈즈 멀티 스토어 에스마켓에서는 1년에 단 한번 뿐인 총결산 세일을 최대 70% 할인가로 진행한다. 이밖에 영캐주얼 브랜드 ‘숲·탑걸·KL’에서 시즌오프와 코트류 최대 50%로 크리스마스 데이트룩 준비를 돕고 있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