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도자기 브랜드 한국도자기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하고 16일부터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한국도자기 공식 홈페이지(www.hankook.com)에서는 △한국도자기 공식 쇼핑몰 △프리미엄 브랜드 프라우나 온라인 몰 △한국도자기리빙 쇼핑몰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이로써 도자기 제품은 물론 리빙 및 주방용품과 식기에 관련된 모든 제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한국도자기 공식쇼핑몰(mall.hankook.com)에서는 ‘명보’, ‘초충도’ 등의 인기 예단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한국도자기의 인기 브랜드인 ‘화이트블룸’은 최대 10%까지 할인되며, ‘넛크래커’, ‘마이노엘’ 등을 비롯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한국도자기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과 창립 74주년을 기념해 공식쇼핑몰에서 ‘기프트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다음 달 31일까지 공식 몰 회원가입 후 구매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 밖에도 한국도자기 몰에 회원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적립금과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 금액 별로 다양한 사은품들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국도자기 관계자는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독려하고자 공식 온라인 몰을 새롭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공식 몰을 통해 고객님들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청주=이정훈 기자 vincele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