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유통업계가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에 돌입하며 풍성한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내달 3일까지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우선 9층 특설매장에서는 디스커버리, 빈폴아웃도어,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다운&패딩 특집전’이 펼쳐진다. 행사에서는 패딩, 다운점퍼, 롱다운재킷 등을 선보인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포트메리온, 빌레로이앤보흐 등 해외 주방식기 브랜드들이 접시, 와인잔 등을 선보이고, 러시아 황실도자기 임페리얼포슬린을 선보이는 ‘월드 테이블웨어 상품전’이 진행된다. 이밖에 식품관 특설행사장에서는 바디샵, LG생활건강, 러쉬, 엘리자베스아덴 등이 참여하는 ‘바디용품 50%특가 판매전’이 열린다.

△백화점 세이=‘GIANT SALE’을 맞이해 브랜드별 다채로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세이단독 ‘탠디 균일가 대전’이 오는 23일까지 펼쳐진다. 행사장에서는 특별이벤트를 마련, 행사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통해 추첨 후 제화 교환권, 세이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테마홀에서는 ‘골프 F/W 이월상품 최대 70% 특집전’이 같은기간 열린다. 본관 1층 정문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겨울 다운 페스티벌’이 열려 아이더, 밀레, 블랙야크, 컬럼비아 등의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겨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남성의류 아르마니진 30~40%, 디젤, 마에스트로, 캠브리지멤버스, 지이크 등 20~30%, 명품 브랜드 코치 30~50% 등이 있다. 이와함께 2층 행사장에서는 소니아리키엘, 비비안웨스트우드 브랜드가 참여한 명품의류 이월특집전이 열린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황사, 미세먼지, 온열질환 등 건강을 위협하는 유해요소들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건강관리 가전제품’을 소개한다.

△NC중앙로역점=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올 수능 한파에 도움이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애니바디에서는 발열내의 1+1 행사를 열어, 기모내의 2만 9900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디키즈와 TBJ에서는 매서운 바람을 거뜬하게 막을 수 있는 롱패딩을 각각 9만 9000원, 7만 9000원에 준비했다. 이밖에 캐주얼 대표 브랜드 클라이드, 인디고뱅크, 잠뱅이, 테이트 등에서도 10%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