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유통업계 주말 세일 행사

지역 유통업계가 막바지 가을을 맞아 풍성한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백화점 세이=오는 15일까지 이월·균일 특집행사 등 ‘BRAND SALE’을 진행한다. 우선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베스띠벨리 BRAND WEEK’를 준비했다. 세련된 디자인의 가을·겨울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지하 1층 식품관에서 수능수험생들을 위한 건강식품 제안 행사가 펼쳐진다. AHC, 뉴트라라이프, 대상웰라이프, 네이쳐스비타민, GNC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들이 츄어블비타민, 오메가3, 프로폴리스 등을 20~60%까지 할인해 제안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와 더불어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층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타임월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수능대박 기원 아이템 중 하나를 고른 뒤 응원메시지와 함께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NC중앙로역점=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행사가 열린다. 슈펜에서는 온가족 패딩부츠를 주제로 패딩부츠 1만 9900원~2만 9900원에 판매한다. 또 애니바디에서는 발열내의 1+1행사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이밖에 신규 오픈 브랜드 ‘르샵’에서는 브랜드데이 추가 10%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현대백화점 충청점=주말을 맞아 다양한 행사로 고객맞이에 나선다. 7층 토파즈홀에서 푸드페어를 진행한다. LA갈비, 태국망고, 노지감귤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고,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 브랜드인 원테이블의 주요 제품도 판매한다. 김장철을 맞아 중부식·전라식 김장김치 등도 예약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남성 캐쥬얼&아웃도어 대전이 펼쳐진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1층에서는 윈터 핫 아이템 특가전을 통해 메트로시티 렉스 방울 머플러와 비비안 타이즈 등을 할인 판매한다. 같은 층에서 스프리스 부츠&패딩 특집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청주점=개점 5주년 기념행사 일환으로 다양한 상품을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를 11일 단 하루동안 진행한다. 1층 점 행사장에서는 11일까지 스타일온에어, 디키즈, 리바이스 등이 참여하는 개점축하 5만원 상품기획전이 열린다.

청주=이정훈 기자 vincelee@cctoday.co.kr

이정훈 기자 classystyle@cctoday.co.kr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