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 댄싱2 (드라마·15세)

? ?
아름다운 금발 여인 크리사와 그의 연인 트래비스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최고의 무용수들이다. 하지만 이들은 저명한 안무가 알렉스의 '침묵의 몸짓'이란 작품을 연습하던 중 사고가 발생, 상처를 안고 뿔뿔이 헤어지고 만다.

그로부터 7년 후, '알렉스'가 세상을 떠나고, 무용 단원들은 그를 추모하기 위해 '알렉스 작품전'을 계획한다.

그리고 '침묵의 몸짓'이란 작품을 소화해 낼 무용수를 고심한 프로듀서는 초기 멤버였던 '크리사'와 '트래비스', '맥스'에게 다시 맡아 달라고 청하게 된다. 세월이 지나 다시 모이긴 했지만 이들은 지난날의 상처가 두렵기만 한데…. 23일 출시 예정.


■?뉴 폴리스 스토리 (액션·15세)

? ?
복면 괴한 5인조의 심야 침입으로 '홍콩 아시아은행'은 아수라장이 되고, 관록의 강력계 반장 진국영을 비롯한 10인조 경찰팀은 갱단의 아지트로 일대 수색을 펼친다.

그러나 그곳은 정교한 첨단 넷게임으로 장치되었고, 진 반장의 눈앞에서 동료 경찰 전원이 차례로 희생된다.

1년 후, 동료를 구하지 못한 죄책감으로 절망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진 반장 앞에 신참 경찰이라며 나타난 정소봉. 그는 진 반장에게 인터넷상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경찰 죽이기 게임'을 알려 주며, 이 게임의 배후에 5인조 갱이 있음을 지목한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