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은 이루어진다' 영산大 강의

? ?
?
? ?
?
인기 개그맨이자 '갈갈이 패밀리'의 대표인? 박준형씨가 대학강단에서 '노력하는 자, 그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한다.

4일 영산대에 따르면 박씨는 오는 8일 영산대 초청으로 영산대 부산캠퍼스 영상문화관(오전 9시30분)과 양산캠퍼스 산학관 대강당(오후 1시30분)에서 두 차례 특강을 한다.

개그계의 '아이디어 뱅크'에서 어엿한 연예기획사 대표로 변신,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개그 공채시험 8전 9기의 성공담과 긴 무명시절의 고뇌와 인생역정을 이겨낸 성공담을 웃음과 재치로 풀어나갈 계획이다.

영산대 관계자는 "박준형씨를 취업특강 강사로 초청한 이유는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이뤄낸 그의 성장기를 듣고자 하는데 있다"며 "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진로 형성 및 성취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요즘처럼 취업이 어려운 시기에 박준형씨가 입담으로 풀어낼 인생역정, 성공담은 취업을 준비하며 불안해 하는 학생들에게 웃음과 함께 '노력하면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 넣어줄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연예인 초청 특강에 대해 단순한 인기몰이 정도로 폄하하는 시각도 있지만 박준형씨는 지난해 5월 서울대 특강에서 특유의 익살과 재치뿐만 아니라 강의내용도 알차 수강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충청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